장재인·안영미·기리보이·진운…스타와 스타일리스트 단짝 화보 공개
강인귀 기자
7,074
공유하기
![]() |
가수 김예림, 장재인과 스타일리스트 김윤미, 가수 진운과 스타일리스트 박만현, 개그맨 안영미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래퍼 기리보이와 스타일리스트 김욱이 그 주인공.
먼저 장재인은 김윤미 스타일리스트를 김예림에게‘강추’했다고 밝혔다. "만나보니까 예림이도 마냥 여성적이지 않더라고요. 우리랑 잘 맞을 거 같았죠(웃음). 셋이 밥이나 먹자고 태국 식당에 만나 얘기를 많이 했어요. 제가 오지랖이 좀 넓나 봐요."
또 안영미는 7년간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한다면서“같이 목욕탕 가는 사이라 제 몸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체형에 맞는 스타일을 잘 갖고 와요”라고 말했다.
진운은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패션에 대해 “관심은 있는데, 성격 자체가 막 그렇게 변화를 주는 스타일은 아니죠. 어릴 때부터 제가 좋아했던 아티스트들을 따라 입었는데, 여태 그걸 고수해요. 블랙 진에 데님 셔츠, 가죽 재킷 같은 아이템들인데, 사실 제 또래들은 그렇게 안 입거든요”라고 말했다.
기리보이는 “고등학교 때부터 옷을 좋아해서 잡지를 많이 봤어요. 돈을 벌어서 이것저것 사가지고 오합지졸로 입었는데, 형이 그걸 정리해 줬죠. 여기에 이건 별로라는 식으로”라며 스타일리스트 김욱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
<이미지제공=그라치아>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