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규호, 시트콤 ‘연쇄쇼핑가족’으로 연예계 정식 데뷔
패션모델들의 연예계 진출 소식이 어색하지 않은 가운데 모델 김규호도 그 대열에 합류했다.

모델 김규호의 소속에이전시인 YG케이플러스는 스무 살의 3년차 모델 김규호가 JTBC의 시추에이션 토크쇼 ‘연쇄 쇼핑 가족’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한다고 21일 밝혔다.


김규호는 이미 조회수 1300만뷰를 돌파한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를 통해 산다라박, 강승윤, 강승현, 장기용과 함께 키보디스트 한심훈 역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최근, CF속 이성경과의 달콤한 키스남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고2 당시 솔리드 옴므 25주년 콜렉션으로 데뷔, 장광효, 김서룡, 권문수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쇼와 남성 패션지, 나이키, 코오롱 등 유명 브랜드의 런웨이와 화보 등을 오가며 패션계에서 인기를 끌었다.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김규호 본인이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모자르다고 생각하는 만큼, 연기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는 성실한 배우로 발돋움 할 수 있게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JTBC ‘연쇄쇼핑가족’은 선택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로 오는 22일 오후 11시 방송이 시작된다.


<이미지제공=YG케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