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B2B 돈버는쇼핑 도매꾹(domeggook.com)이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의 여름캠프를 후원했다.

그 동안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며 희망나눔 실천에 앞장 서왔던 도매꾹의 여름캠프 후원을 통하여, 아동센터 어린이들은 한 여름날 무더위 속에서도 야외활동 및 물놀이 추억으로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도매꾹,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 여름캠프 후원

도매꾹을 운영하는 모영일 대표는 무더위로 힘들었을 어린이들이 여름캠프 활동을 통해 즐겁게 놀고 웃으면서 꿈과 희망을 나누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도매꾹은 운영 수입의 1%를 해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하려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뿐 만 아니라 도매꾹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봉사단체인 초록우산에도 정기적 후원을 지속해 왔으며, 청소년 장학금 기탁, 사회인 체육행사 후원, 문화행사 후원, 대학생 후원, 병원/요양원 등 환우들이나 청소년 자살방지를 위한 나눔음악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제3세계 저개발국 빈곤아동 및 동남아시아의 생활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하고 있어서 네팔 지진복구 참여 활동, 캄보디아에서 식수개선을 위한 우물 설치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해외에서도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