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15일 부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컨셉으로 고공행진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9월 15일 부산 사업설명회를 개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부산지역 예비 창업 점주들의 문의에 응답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나섰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사업설명회에서는 프랜차이즈 운영 10년의 브랜드 소개와 함께 현재 우리나라 커피시장의 현황과 공, 핸드 로스팅 원두, 인테리어와 대대적인 마케팅 지원등 커피베이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날 수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오는 15일 부산 사업설명회

커피창업 전반적인 진행 과정과 비용도 들을 수 있어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 점주들에게 유용하고 실속 있는 자리로 예상된다.

커피베이는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되었으며,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장관상을 수상하는등 공신력있는 기관으로부터 상품과 서비스,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를 증명하듯 제36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도 많은 예비 창업 점주들의 주목을 받으며 창업문의를 대기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성수기가 지난 9월에도 커피베이의 창업문의 건수는 줄어들고 있지 않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상황에 발 맞춰 예비 창업 점주들에게 커피베이에 대한 소개와 함께 유용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자 사업설명회를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많은 예비 창업 점주들이 참석해 커피베이 뿐만 아니라 카페 창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KTX 부산역 해운대룸에서 진행되는 커피베이 부산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 접수자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다. 이어 19일과 24일 서울 사업설명회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 1,300만원을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창업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은행과 제휴하여 최대 5천만원까지 무이자 창업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