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개관 22주년…22m 초대형 샌드위치 나눔 행사 실시
강인귀 기자
1,656
공유하기
![]() |
기념 커팅 행사가 끝난 후에는 자리를 함께한 임직원들이 직접 샌드위치를 개별 포장하여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샌드위치 100인 나눔 행사’를 이어서 한다.
포장된 샌드위치는 호텔이 속해 있는 역삼1동 내 한부모 가정 50가구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자매결연을 맺고 수년간 공식 후원하고 있는 사설 중증 장애인 수용 시설 ‘소망의 집’에 직접 방문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기념 커팅 행사에는 이 행사에는 박한기 대표 이사, 마이크 브라운 총지배인 등 호텔을 대표하는 임직원 뿐 아니라, ‘소망의 집’원장, ‘역삼1동 주민 센타 임직원과 사회 복지사들이 함께 참석하여 뜻깊은 나눔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개관 기념일 기부 행사와 아울러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귀빈층 객실을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그랑 메르씨Grand Merci >패키지를 9월 13일부터 19일 까지 일주일간 22만원에 선보인다. (10%세금 별도)
<그랑 메르씨Grand Merci >패키지는 15층 이상의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에서의 1박과 귀빈층 전용 라운지 이용, 칵테일 해피 아우어와 조식 뷔페 2인, 수영장, 사우나 등이 가능한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이용, 무료 WiFi, 객실 내 캡슐커피 무료 제공 혜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미지제공=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