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가은 피부관리 비법 “공복에 토마토와 물 한잔 갈아 마셔”
걸그룹 달샤벳 가은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레미떼, 츄, 르샵, 스타일난다 등으로 구성된 네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가은은 화보에서 섹시하고 도도한 달샤벳 가은의 모습뿐만 아니라 청초하고 순수한 가은의 반전 매력을 연출했다.


루즈핏의 블라우스와 수술 디테일의 핫팬츠를 입고 보헤미안 감성을 전달하는가 하면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이어 따뜻한 소재의 니트 웨어로 가을 소녀 분위기를 연출했고, 캐주얼한 원피스로 수수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은은 “혼자 촬영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나를 위해 모든 스텝들이 신경 써 주셔 데뷔이래 가장 행복했다”며 단독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가은은 ‘꾸준한 달샤벳의 인기비결’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다른 실제 성격을 꼽았다. 이어 가까운 시일 내 가요프로그램 1위를 해보는 것이 달샤벳의 가장 가까운 목표라고 전했다.

또한 달샤벳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묻는 질문에는 “샤워할 때 옷을 챙겨가는 멤버들이 있는가 하면 그냥 훌러덩 벗고 나오는 멤버가 있다. 나는 훌러덩 벗고 나오는 멤버 중 한 명”이라는 비밀을 털어놓았다.
달샤벳 가은 피부관리 비법 “공복에 토마토와 물 한잔 갈아 마셔”
한편 가은은 특별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는 토마토를 꼽았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토마토 하나와 물 한 잔을 갈아 같이 마시면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진다. 뾰루지도 없어지고 푸석했던 안색이 밝아진다”는 비법을 공개했다.

그리고 최종 목표 및 꿈을 묻는 질문에는 “연예인으로서 성공해야지라는 생각보다 오늘 정말 행복했어라고 말할 수 있는 하루 하루를 보내고 싶다. 몸이 힘들어도 마음은 행복한 그런 날을 꿈꾼다”라고 답했다.


<이미지제공=레인보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