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스타일의 빠네 파스타를 출시했다.

이번 키친박스의 가을시즌 신메뉴는 베스트셀러 메뉴인 빠네크림 파스타를 새로운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키친박스, 오징어 먹물 빠네를 이용한 ‘폭탄빠네 파스타’ 선보여

신메뉴는 폭탄 모양의 검정색 빠네 모양에 착안해, 가격도, 모양도, 크기도 ‘폭탄’ 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폭탄빠네 파스타’라고 개성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키친박스 폭탄 빠네는 오징어 먹물이 함유된 블랙 빠네로, 기존 호밀빠네빵에서 품질을 더욱 고급화한 메뉴이다. 오징어 먹물에는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항바이러스 효과 및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맛은 물론 웰빙 측면도 강화했다.

주요 메뉴로는 기본 크림소스에 베이컨과 계란노른자로 맛을 낸 ‘크림폭탄 빠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를 혼합해 만든 로제소스에 새우를 가미한 ‘로제폭탄 빠네’, 키친박스의 빠네 파스타를 먹물빠네에 담은 매콤한 맛의 ‘원조폭탄 빠네’, 매운 고추장 토마토 소스 떡볶이와 파스타가 만난 ‘떡볶이폭탄 빠네’ 총 4종이다.


일반 크림소스부터 매운 크림, 로제, 고추장 소스까지 다양한 맛을 먹물 빠네에 담아내 기존 빠네파스타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키친박스는 이번 폭탄빠네 파스타 출시를 통해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없었던 캐주얼하고 재미있는 빠네파스타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키친박스의 브랜드 경쟁력을 표현할 수 있는 메뉴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