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공감 프로젝트! 웹드라마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다!
강동완 기자
2,454
공유하기
![]() |
GS25편의점 제공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가슴 설레는 웹드라마가 모바일 세대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편의점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드라마를 전격 공개했다.
‘25 사랑병동’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되는 이번 웹드라마는 편의점에서 근무하는 나사랑(여, 베스티 해령)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초식남 이시보(남, 버스커버스커 김형태) 사이에서 벌어지는 심장이 간질간질한 연애공감 스토리로 편당 2~3분, 총 4편으로 임팩트 있게 제작됐다.
‘25 사랑병동’ 4편은 GSTV, 네이버TV캐스트(http://tvcast.naver.com/gs25), 유투브(http://www.youtube.com/user/ilovegstv), GS25페이스북(www.facebook.com/fungs25)을 통해 4회분이 공개됐다.
GS25는 편의점이라는 일상의 공간을 남녀간의 밀당이 있는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 찬 FUN한 공간으로 재치있게 그려낸 이번 웹드라마가 GS25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를 제작한 GS넷비전의 권기환 국장은 “GS25 주요 고객인 모바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웹드라마 형식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실험적인 시도”라며 “연애 갈망 지수가 높아지는 가을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고객과의 공감대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