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서우봉의 유혹…라마다제주함덕호텔 2일 그랜드오픈
김진욱 기자
2,437
공유하기
![]() |
라마다제주호텔의 그랜드 오픈식은 호텔 1층 야외행사장에서 펼쳐지며 제주시장 및 여러 제주의 중요인사들의 축하와 함께 3시간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호텔소개 영상과 내빈들의 축사, 테이프 컷팅식을 시작으로 김연우, 부활 정동하 등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김준호 외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의 공연과 싸인회 등으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제주석의 외관으로 만들어진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공항에서 20여분의 거리와 공항버스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이용하며 올레길 19코스이기도 한 함덕서우봉 해변 옆에 위치한 특별함이 여행의 큰 선물이 된다.
특히 전 객실 발코니에서 보는 제주의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는 특할함이 그 빛을 발하는 공간이라 할수있다. 옥상 야외 자쿠지와 BBQ 그리고 하늘과 맞닿은 9층의 엔티크 웨딩 및 연회 공간은 에메랄드 빛 해변으로 유명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자랑거리가 될 전망이다.
라마다제주함덕호텔 박경오 부총지배인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오픈을 감사드리며, 월드 프리미엄 라마다 브랜드를 소유한 윈덤 그룹과 B.M계약을 체결해 철저한 마케팅과 관리를 통한 제주를 관광하는 국내.외의 고객에게 최고의 아름다운 휴식과 추억을 책임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