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와 어떤 친분? 뮤비 티저에 '깜짝 2초' 출연한 갓세븐 '주니어'
정혜영 인턴기자
2,496
공유하기
![]() |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컴백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그룹 갓세븐(GOT7)의 주니어가 2초가량 깜짝 등장해 이들의 친분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10월 2일 정오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1theK 유튜브 채널과 멜로디데이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멜로디데이의 새 컴백 타이틀곡 '스피드 업(SPEED U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공개될 티저에서는 멜로디데이 멤버들이 커버를 장식하고 있는 '멜로디데이(MELODYDAY)'라 적힌 매거진을 흥미로운 눈으로 쳐다보는 갓세븐 주니어가 등장해 단 2초의 출연만으로도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어 사랑을 향한 솔직한 질주 본능을 지닌 강렬한 레이서로 분한 멜로디데이가 경쾌한 레트로 팝 댄스 음악에 몸을 맡기고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하게 시선을 끌어 당긴다.
이번 멜로디데이의 '스피드 업'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맡아 감각적이고 강렬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의 의상, 슈퍼카 등이 투여된 대규모 제작을 통해 탄생해 더욱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오는 7일 세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하며, 발매 당일 데뷔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식으로 컴백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사진='스피드업' 뮤직비디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