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 … 팬들과 소통 강화
강동완 기자
1,400
공유하기
![]() |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아임리얼(@imreal.official) 공식 계정 운영을 시작했다.
아임리얼 공식 인스타그램은 아임리얼의 주요 타깃 층인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인스타그램 채널 특성에 맞춘 이미지 중심의 감각적인 콘텐츠로 담아낼 계획이다.
아임리얼 시리즈 정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팬들과 소통에도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박혜상 PM(Product Manager)은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생과일 주스를 통해 트렌디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아임리얼이 가장 감각적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며, “아임리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감성 콘텐츠로 팬들과 더욱 밀접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임리얼’은 지난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을 비롯해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스트로베리, 키즈 망고, 키즈 스트로베리) 등 총 15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