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처럼 달콤한 허니갈릭스, 이종석 처럼 부드러운 치즐링, New CF 런칭!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국민 첫사랑’ 수지와 ‘한류스타’ 이종석을 주인공으로 한 CF를 제작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CF에는 BBQ 밴드의 연주에 맞춰 노래를 하는 상큼한 모습의 수지가 등장하며, 이종석은CM송에 맞춰 유쾌한 표정과 몸짓을 보여줘 즐거움을 준다.


특히 치즐링의 부드러운 맛과 허니갈릭스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수지의 CM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의 관심을 가지도록 했다.

수지와 이종석이 BBQ CF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두 번째 이다. 지난 2월 온에어 한 ‘치즈처럼 부드러운 치즐링, 꿀처럼 달콤한 허니갈릭스, 이종석의 선택은?’을 주제로 한 CF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신 메뉴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매출을 70% 상승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종석은 비비큐 상해 홍첸루점에서 ‘이종석 팬사인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비비큐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수지와 이종석 두 청춘스타를 모델로 한 이번 CF는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기존 CF와 차별화 했다” 며 “밴드로 변신한 수지와 이종석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 고 밝혔다.


한편 비비큐는 CF 온에어에 앞서 지난 3일(토) 스틸컷을, 4일(일) 20초 티저영상을 BBQ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티저영상은 단 하루만에 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누적 조회수 3만 6천 건 이상을 기록하며 BBQ 새 CF 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