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아이비, 촉촉한 바디피부 비결 공개
강인귀 기자
4,498
2015.10.16 | 09:36:00
공유하기
![]() |
이날 아이비는 자신의 매끈한 바디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아무리 귀찮아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꼭 한다며 직접 반신욕을 선보이는 열의를 보였다. 이어 “반신욕 후에는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므로 ‘수분충전’은 필수”라며 직접 사용 중인 바디 크림을 이용한 다리 마사지를 소개했다.
이때 아이비가 다리에 듬뿍 발라 사용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은 더마비의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아이비는 “흡수력이 뛰어나며 순한 파우더 향이 잠이 솔솔 오도록 만들어 줄 것 같은 느낌”이라며 “평소 바디 로션만으로는 보습력이 부족하다고 느껴 오일을 섞어 바르곤 했는데 이 제품은 하나만으로도 완벽하게 보습이 된다”라며 극찬했다.
또한 아이비는 “시중에 미네랄오일이 함유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해당 성분은 석유계 오일로 피부에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 받은 경험이 있다.”며 제품 구입 시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소개한 두 번째 제품은 더마비의 ‘굿바이 핸드 링클’. 아이비는 “여자의 나이가 가장 많이 느껴지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손”이라며 기능성 핸드 크림을 이용한 손 관리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평소 작은 습관, 본인에게 꼭 맞는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한다면 누구나 미인이 될 수 있다”라며 자신만의 초간단 바디케어 비법 공개를 마무리했다.
<이미지제공=네오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