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패션쇼 TV로 본다…박신혜 공항패션 뽐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는 10월 초 열린 파리, 밀라노, 뉴욕, 런던 컬렉션 중 TOP30을 선정하여 오는 24일 저녁 6시부터 6시간동안 특별편성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박신혜가 참석해 화제를 모은 샤넬 패션쇼를 비롯하여 TRENDY(트렌디)가 선정한 TOP30 브랜드인 디올, 아크네 스튜디오, 알렉산더 왕, 질 스튜어트, 마르니, 토즈, 필립림, 랄프로렌, 이자벨 마랑, 베라왕, 모스키노, 디스퀘어드2, 랑방, 펜디, 끌로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발렌티노 등의 2016 봄, 여름 컬렉션 Full Show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샤넬은 ‘카지노’, ‘레스토랑’ 이어 이번에는 ‘공항’을 컨셉으로 한 패션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체크인 카운터를 비롯, 마치 공항을 통째로 옮겨 놓은 듯한 무대에 캐리어를 끌고 워킹을 선보이는 모델들의 연기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패션쇼에 참석한 박신혜는 가죽 스커트와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플로피 햇과 샤넬 핑크 백으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박신혜가 참석한 샤넬을 포함한 세계 4대 패션위크 2016 SS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2016 SS 명품컬렉션 TOP30’은 오는 24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6시간 동안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연속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