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15 여행박람회' 30일 개최…"오감만족 세계여행"
강인귀 기자
3,560
공유하기
![]() |
‘서울에서 만나보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3개의 실내전시장과 외부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1전시장은 동남아관, 미주관, 자유여행관, 허니문관, 골프관, 2전시장은 남태평양관, 유럽관, 3전시장은 중국관, 한국관, 일본관으로 구성된다.
전 세계의 유명 호텔과 리조트, 관광청, 항공사 등 관광업계 유관업체에서 약 300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각 전시장 별로 ‘모두의 선택’이라는 올해의 추천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1전시장에서는 하와이(미주관), 2전시장에서는 괌(남태평양관), 3전시장에서는 하이난(중국관)을 소개하며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특전과 할인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며 전용 상담 및 예약부스 또한 운영한다.
외부 전시장에는 모두투어 계열사의 부스 및 골프 체험존이 들어설 예정이다.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뿐만 아니라 사회공헌부스를 설치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모두투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전시장 내/외부에 설치되는 각각의 공연장에서는 공연과 관람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나들이를 위해 전시장 내부에 유아들을 위한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다.
박람회 입장권은 1매 7,000원으로 모두투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출력한 초청장을 소지한 관람객이나 세계 전통 의상을 입고 박람회에 참가하는 관람객에게는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지제공=모두투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