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편안한 스윙을 하기 위한 선택으로 골프화를 빼놓을 수 없다. 기능성과 패션을 내세운 골프화들을 소개한다.


까스텔바쟉, 가을 하늘의 정취가 신발 속에 쏙~ ‘까모플라쥬 골프화’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은 트렌디한 골퍼들을 위해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적용한 ‘까모플라쥬 골프화’를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의 ‘까모플라쥬 골프화’는 가을 하늘 위의 구름을 형상화 한 까모플라쥬 아트워크를 제품 전체에 적용하여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을의 계절감을 살린 톤 다운된 배색과 독특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그린 위에서 포인트 코디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쿠션감이 뛰어나 장시간 라운딩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까스텔바쟉의 ‘까모플라쥬 골프화’는 네이비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21만 9000원에 선보인다.

와이드앵글, 봉제선 없애고, 방수력 높인 ’와이드템포 투어Ⅱ’
와이드앵글은 상반기 출시된 '와이드템포 투어Ⅰ'의 후속 시리즈인 '와이드템포 투어Ⅱ'를 선보였다. 봉제선을 없애 무게감을 덜고 방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밑창에는 충격 흡수에 강한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발을 디뎠을 때 부상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했다.

미국 챔프 사의 스파이크를 장착해 어떤 움직임에도 발이 미끄러지지 않고 회복력이 좋다. 발등을 감싸는 부분은 4~5시간 이상 착용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땀으로 인한 습기 배출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아웃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와이드템포 투어Ⅱ'는 화이트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벤제프, 사과 한 개의 가벼움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벤제프는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시리즈를 출시했다.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시리즈는 사과 한 개의 무게와 비슷한 가벼운 무게감이(남성화 평균 385g, 여성화 평균 345g) 특징이다. 스파이크를 없앴지만 천연 고무와 특수 소재를 접목하여 지면 마찰력을 최대로 끌어 올려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스크린 골프장과 일상 생활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착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시리즈는 남성용으로 ‘남성 윙팁 골프화’, ‘남성 스포티 캐주얼 골프화’의 2종, 여성용 ‘심플릿 키높이 골프화’, ‘심플릿 골프화’, ‘여성 스티치 샤무드 골프화’의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26만원 대 이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필드를 찾는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골프 업계에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다양한 골프화를 선보이고 있다”며, “까스텔바쟉의 ‘까모플라쥬 골프화’ 등 자신에게 적합한 골프화를 선택하여 더욱 편안하면서도 최상의 성적을 달성하는 라운딩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