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지원 하세요"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
강인귀 기자
2,384
공유하기
![]()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Dior)이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이번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는 오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고, 이후 모든 미션 및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좋아요’ 투표가 심사 결과에 반영된다.
모델 에이전시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만 15세 ~ 25세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도전자들은 자신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wkoreamodelsearch)와 함께 포스팅하는 것을 시작으로 실물 심사, 디올과 함께 하는 뷰티 화보 미션, YG케이플러스 모델과 팀을 이뤄 진행하는 패션 화보 미션을 거치게 된다.
특히 최종 우승자에게는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는 동시에 <더블유 코리아> 2016년 2월 커버 모델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디올의 메이크업 화보 모델로 활동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이 기다리고 있다.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는 10월 29일부터 11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캐스팅콜을 포함한 대회의 모든 과정은 YG케이플러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더블유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