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중심 ‘K패션’, 中 베이징 수놓은 한국 브랜드 파워 ‘어메이징’
장경석 기자
2,638
공유하기
![]() |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국패션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K패션 프로젝트’는뉴욕을 시작으로 14년 밀라노, 상해에서 개최하며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와 K패션의 위상을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해오고 있다.
![]() |
![]() |
<사진=한글로벌 제공>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경석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