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커핀그루나루’가 오는 2016년 2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휴양지, 中 하이난 지역에 ‘미션힐즈점(Mossion Hills Store)’을 오픈예정이다.


커핀그루나루 ‘하이난 미션힐즈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점을 갖춘 ‘랑카이펑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거리는 리치칼튼호텔, 르네상스호텔, 하드락호텔 및 다수의 명품 브랜드샵 등이 자리하고 있는 하이난 최고의 중심가이다.
▲ 커핀그루나루 제주애월 한담해안산책로점
▲ 커핀그루나루 제주애월 한담해안산책로점

이번 커핀그루나루 하이난 미션힐즈점의 매장 면적은 955㎡로 커피브랜드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최대 규모의 사이즈를 자랑한다.

 

특히 현지 휴양지 스타일에 맞춰 ‘모던 내츄럴’ 컨셉을 기반으로 커핀그루나루만이 가진 고급화된 메뉴를 휴양객들이 보다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존을 구성하여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공간디자인으로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중국에서 유행되고 있는 ‘허니버터브래드’의 원조 개발자의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라는 점 또한 오픈 전부터 중국시장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커핀그루나루 김은희 대표는 “커핀그루나루는 프리미엄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커피와 와인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하이난 미션힐즈점은 반년 동안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휴양지에 맞는 메뉴 구성과 공간디자인으로 커핀그루나루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커핀그루나루, 中 하이난 ‘미션힐즈점’  내년 2월 오픈예정 … 국내 가맹사업은 적신호

한편, 커핀그루나루는 최근 공정위에 등록된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지난 2013년보다 2014년도에 매장숫자가 줄어든것으로 나타났다.


영업이익률도 떨어져 국내가맹사업에 적신호 빨간불이 들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