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가 오늘 22일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McDelivery)’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맥딜리버리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자정까지 맥딜리버리 앱, PC, 모바일을 통해 맥도날드 제품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주문 1건당 불고기 버거 단품 1개가 제공된다. 

오늘 22일, 맥딜리버리 이용시 '불고기 버거' 단품 무료 증정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 고소한 마요네즈, 신선한 양상추가 잘 어우러진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는 ‘한국형’ 버거로 정평이 나며, 지난 1996년 첫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맥딜리버리 전용 빅맥 스페셜 팩은 종류에 따라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디럭스 슈림프 버거, 1955 버거 등 인기 버거와 맥윙, 맥너겟 등 사이드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맥딜리버리 전화(1600-5252), 온라인 웹사이트(www.mcdelivery.co.kr),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2007년 365일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한 전화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시작한 이래, 2013년 온라인 배달 주문 서비스에 이어 2014년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주문 서비스까지 도입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되고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