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포인트를 현금처럼…‘위포인트(Wi Point)’ 멤버십 서비스 인기
강동완 기자
9,340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www.daiso.co.kr)가 모바일 앱 기반의 '위포인트(Wi Point)’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달 만에 가입자 수 7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다이소 포인트를 적립, 이용할 수 있는 ‘위포인트’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내달 출시 예정이다.
전국 700여개 가두점(로드샵) 다이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소 멤버십은 지난달 16일 첫 선을 보였으며, 앱을 설치하면 가입과 동시에 포인트 1,000점이 바로 지급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다이소 포인트를 적립, 이용할 수 있는 ‘위포인트’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내달 출시 예정이다.
![]() |
전국 700여개 가두점(로드샵) 다이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소 멤버십은 지난달 16일 첫 선을 보였으며, 앱을 설치하면 가입과 동시에 포인트 1,000점이 바로 지급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앱 실행 시 현재 자신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아주는 위치기반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다이소는 연말까지 기존 0.5% 적립에 보너스 0.5%를 추가로 더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내달 1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며 "다이소 멤버십과 함께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내달 1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며 "다이소 멤버십과 함께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