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이 SNS 스타 ‘소근커플’과 함께 한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이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20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소근커플의 애교 넘치고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은 소근커플의 굽네치킨 사랑을 개성 있는 노래로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근커플의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영상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20만 돌파

해당 영상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굽네치킨은 영상 공개와 함께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을 증정한다.

영상에서 소근커플의 입맛을 사로잡은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과일을 사용한 특징과 로맨스 콘셉트를 개성 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한 제품으로, 사과와 레몬을 넣은 간장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특제 소스를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발라 달콤짭조름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마늘 향이 입안에 퍼져 20~30대들이 좋아하는 치킨으로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가격은 17,000원이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송 중독성 있다“, “소근커플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계속 재생하게 된다“, “소근커플 보니 애인과 치킨 먹고 싶다”,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꼭 먹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