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의 대표주자로 프랜차이즈 피자 전문 브랜드인 (주)푸드죤의 ‘피자마루’ (www.pizzamaru.co.kr) 가 시카고피자 시즌2 출시에 이어 새 모델로 대세 아이돌 ‘마마무’를 공개했다.

피자마루는 기존에 가족 간의 사랑을 전하는 훈훈하고 건강한 먹거리 이미지를 유지하며 동시에 더 젊고 유쾌한 외식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구상하던 중 최근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서 큰 호흥을 얻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피자마루, 대세 아이돌 '마마무' 모델 발탁 … 시카고피자 인기


피자마루가 마마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이미 피자마니아들에겐 유명세를 떨친 피자마루 시카고피자의 시즌2 6종 메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시카고피자 시즌2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크게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토핑 안까지 가득 채운 로스트어니언과 바비큐치킨에 스모크바베큐소스를 더한 정통 ‘BBQ시카고’와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두툼한 시카고피자엣지 안에 가득 넣고 황금빛 체다치즈를 듬뿍 덮은 ‘골드 시카고’ 그리고 부드러운 스위트랜치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홍게살을 올려 바다향이 일품인 ‘시푸드시카고’ 라인이다.

이뿐 아니라 BBQ시카고, 골드시카고, 시푸드시카고를 각각 리얼시카고, 치즈마니아 두 가지 메뉴로 개발하여 총 6가지 시카고피자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마마무에 대한 기대를 전하며 “최근 대세 아이돌 답게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데 피자마루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부탁한다”라며 “피자마루의 이번 신메뉴인 시카고피자 시즌2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고객들께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마루는 카카오톡과 제휴를 통한 카카오톡선물하기 서비스를 런칭하며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모델 마마무와 모바일쿠폰 시장 진입 등 최근 피자마루의 파격적인 행보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