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를 포함한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사과나무주식회사가 '2015년 제 16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들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포상하는 시상식으로, 2000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권위 있는 상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2015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4년 연속 수상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이번 '2015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중에서 해외진출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었으며,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체결을 통해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 성과와 그 외 국가로 진출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에 대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특히 중국 커피베이 가맹점에서도 국내 커피베이 프랜차이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고품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관련 노하우를 메뉴얼화하여 한국의 커피 문화를 알리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다양한 컬러의 '베이글 6종과 크림치즈 5종',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토핑한 '메이플 달고나' 음료 등이 그 예이다.

사과나무주식회사 백진성 대표는 "4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히며 "2016년에는 국내외 커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국내 브랜드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지원하고 창업 후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는 12월 12일과 17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그 밖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