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이맘때면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동시에 선물 준비로 모두가 분주해진다. 이에 소중한 가족의 피부를 위한 맞춤형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세심하게 챙겨주지 못해 늘 마음에 걸린 내 아이를 위해
가족의 피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의 200ml 대용량 사이즈의 고보습 크림이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내년 2월까지 제품 구매 이벤트를 통해 아토팜 제품이 굿네이버스에 기부되니 아이에게 나눔의 즐거움까지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다.

요즘 들어 거울을 보며 한숨이 늘어가는 아내를 위해
가족의 피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가족들을 위해 정작 자신은 뒷전인 아내, 요즘 들어 부쩍 거울을 보며 한숨 쉬는 일이 잦아졌다면 아내에게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선물할 스킨케어 제품으로 고마움을 표시해보자.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이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강화시켜준다. 피부장벽 개선 및 72시간 보습 지속 효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한겨울에도 촉촉한 아내의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으로 제격이다.

찬바람에 푸석해진 어머니 피부에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추운 겨울,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늘어나는 어머니의 주름과 탄력이 신경 쓰인다면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물해보자. ‘필립스’의 ‘비자부스트’는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돕는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채워 효과를 극대화한다. 5MHz의 부드러운 초음파가 제품을 즉각적으로 미세분자로 분해해 표피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의 대사작용과 재생작용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