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맘마미야, 싱글족 고객 호평 잇따라!
강동완 기자
3,721
공유하기
최근 '혼밥족'이라는 신생어가 생겨날 만큼 혼자 장을 보고 혼자 식사를 해결하는 싱글족들이 급속도로 늘어나며 이들을 타겟으로 한 시장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맘마미야가 일반 고객들 뿐만 아니라 싱글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다.
도시락 창업 전문 브랜드 맘마미야는 인테리어부터 싱글족들을 위한 배려가 남다르다. 2명 이상이 이용하는 테이블 뿐만 아니라 1인 고객을 위한 형태의 테이블을 주로 배치하여 혼자 도시락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게 했다.
또한 싱글족의 경우, 여러가지 이유로 한 끼 식사를 대충 때우고 넘어가기 쉬운데 맘마미야에서는 영양까지 잡은 식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도시락 창업 전문 브랜드 맘마미야는 인테리어부터 싱글족들을 위한 배려가 남다르다. 2명 이상이 이용하는 테이블 뿐만 아니라 1인 고객을 위한 형태의 테이블을 주로 배치하여 혼자 도시락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게 했다.
![]() |
또한 싱글족의 경우, 여러가지 이유로 한 끼 식사를 대충 때우고 넘어가기 쉬운데 맘마미야에서는 영양까지 잡은 식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싱글족들이 혼자 먹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 메뉴들을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게 한 맘마미야는 오리훈제, 낙지불고기, 불쭈꾸미 등을 메뉴 라인업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시즌 메뉴가 인기가 좋다.
게다가 매일 아침 도정하여 쌀눈이 살아있는 오분도미와 흑미, 발아현미, 서리태, 찰현미, 적두, 동부콩, 약콩, 백태, 율무, 차조 등 23가지 잡곡을 사용하여 영양과 밥맛 향긋한 밥내음까지 고루 갖춘 최고의 도시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밥과 반찬의 고급화로 '밥이 꼬수운 고급진 도시락'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맘마미야는 올해 12월 대구 범물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쌓아온 사과나무 주식회사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현재 맘마미야는 가맹 10호점까지 '원가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창업 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창업비에서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비를 면제해주어 업계 최저 수준의 창업비용인 2,900만원(33㎡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 그 내용이다.
맘마미야 백진성 대표는 "싱글족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질적인 측면은 시장 성장세를 따라가고 있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라고 밝히며 "최고의 식품이라 각광받고 있는 오분도미와 제철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싱글족에게 영양 가득한 식사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도시락 업체들이 만든 저가 이미지를 깨고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을 키워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일 아침 도정한 오분도미 밥으로 맛과 건강까지 잡은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 맘마미야는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새로운 도시락 트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mammamiya.com) 참고.
밥과 반찬의 고급화로 '밥이 꼬수운 고급진 도시락'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맘마미야는 올해 12월 대구 범물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쌓아온 사과나무 주식회사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현재 맘마미야는 가맹 10호점까지 '원가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창업 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창업비에서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비를 면제해주어 업계 최저 수준의 창업비용인 2,900만원(33㎡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 그 내용이다.
맘마미야 백진성 대표는 "싱글족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질적인 측면은 시장 성장세를 따라가고 있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라고 밝히며 "최고의 식품이라 각광받고 있는 오분도미와 제철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싱글족에게 영양 가득한 식사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도시락 업체들이 만든 저가 이미지를 깨고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을 키워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일 아침 도정한 오분도미 밥으로 맛과 건강까지 잡은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 맘마미야는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새로운 도시락 트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mammamiya.com) 참고.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