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 조회 수 25만 돌파


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이 SNS 스타 ‘고퇴경’과 함께 한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25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SNS에서 ‘제2의 싸이’로 불리는 1인 크리에이터 고퇴경은 특유의 코믹함을 살려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고퇴경이 직접 ‘굽네 볼케이노’를 먹고 느낀 감정을 안무, 행동으로 구상해 한 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운맛의 뫼비우스 콘셉트로 재미난 영상을 선보였다.


고퇴경의 입맛을 사로잡은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타 브랜드 매운맛 치킨과는 다른 오븐구이 치킨만의 ‘매콤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는 치킨 위에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매운맛을 더욱 깊고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7,000원이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굽네 볼케이노 정말 맛있어 보인다“, “고퇴경 정말 웃겨서 스트레스가 풀린다“, “굽네 볼케이노 빨리 먹어보고 싶다”, “매운 맛 매니아들에게 희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