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 조회 수 25만 돌파
강동완 기자
3,520
공유하기
![]() |
SNS에서 ‘제2의 싸이’로 불리는 1인 크리에이터 고퇴경은 특유의 코믹함을 살려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고퇴경이 직접 ‘굽네 볼케이노’를 먹고 느낀 감정을 안무, 행동으로 구상해 한 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운맛의 뫼비우스 콘셉트로 재미난 영상을 선보였다.
고퇴경의 입맛을 사로잡은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타 브랜드 매운맛 치킨과는 다른 오븐구이 치킨만의 ‘매콤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는 치킨 위에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매운맛을 더욱 깊고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7,000원이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굽네 볼케이노 정말 맛있어 보인다“, “고퇴경 정말 웃겨서 스트레스가 풀린다“, “굽네 볼케이노 빨리 먹어보고 싶다”, “매운 맛 매니아들에게 희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