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모카로 모닝키스하세요!
강동완 기자
1,452
공유하기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로운 TV CF ‘모닝키스’ 편을 선보였다.
이번 CF는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인 수지의 상큼한 매력을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아침 시간대 사무실을 배경으로 네스카페 레드머그가 한 남성을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남성이 신선한 모카를 마시는 순간, 장면은 수지의 귀여운 키스신으로 전환된다.
광고는 아침 시간대 사무실을 배경으로 네스카페 레드머그가 한 남성을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남성이 신선한 모카를 마시는 순간, 장면은 수지의 귀여운 키스신으로 전환된다.
![]() |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신선한 모카의 산뜻한 맛을 모닝키스에 비유한 것. 이어 ‘신선한 아침, 깔끔한 시작’이라는 카피와 함께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텁텁함 없이 깔끔한 맛으로 아침에 즐기기 좋은 커피믹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둔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캄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는 브랜드 모델 수지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한 구성으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특히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요섹남’ 대열에 합류한 배우 윤박이 수지의 키스를 받는 상대역으로 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는 브랜드 모델 수지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한 구성으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특히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요섹남’ 대열에 합류한 배우 윤박이 수지의 키스를 받는 상대역으로 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