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위메프(we make price)와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월 중순부터 진행 중인 커피베이 연말연시 위메프 특가 이벤트는 베스트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연말연시와 잘 어울리는 15년 겨울시즌 신메뉴 '다크쇼콜라', '다크쇼콜라 프라노베'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0% 할인이라는 특가에 판매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위메프와 특가 이벤트!

또한 커피베이 위메프 딜은 '파티세트 케이터링'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연말연시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딜을 통해 다크쇼콜라 또는 다크쇼콜라 프라노베를 구입 후, 개인 SNS에 메뉴 인증샷을 올린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서 파티세트 케이터링(1명), 커피베이 B9.0 텀블러(3명), 연극 '엘리펀트송'초대권(1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커피베이 딜 페이지와 커피베이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고객이 자신의 생활권에 위치한 커피베이를 인지하고 다양한 메뉴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하여 가맹점들로 하여금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만드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셜커머스 딜을 활용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가맹점 매출 신장과 홍보를 위해 TV드라마 제작지원이나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 등 가맹점주가 단독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마케팅 활동들을 지원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평가가 높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카페를 선택하는 이유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마케팅에 대한 우려 때문이며 가맹점의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능력을 보유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의 시작이다."라고 밝히며 "2016년도에도 가맹점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케팅에 비중을 두어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국내 브랜드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을 완료 하였으며 2016년 미국 월마트 내 직영점 10개를 오픈 하고, 2017년도부터 본격적인 미국 가맹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 지원 프로그램과 창업 후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1월 7일부터 3일간 SETEC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와 1월 14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