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쌤소나이트 비즈니스' 모델 발탁
강인귀 기자
3,931
공유하기
![]() |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는 도시적이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지닌 이진욱 모델 발탁을 통해 3040 젊은 직장 남성들을 위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또한 이진욱 모델 기용과 함께 품격있는 신사적 이미지에 알맞는 2016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비즈니스(Smart Business)’를 콘셉트로 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스타일의 가방을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죽과 실용적인 소재들을 믹스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고, 수납공간을 세분화시켜 각종 IT 기기나 문서 등 소지품을 더욱 정리하기 쉽게 하는 등 실용성 및 기능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일명 ‘이진욱 가방’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은 ‘제이몬(Jamon)’, ‘뉴 올비도(New Olvido)’, ‘트루맨(Truman)’, ‘덴젤(Denzel)’ 총 4종. 백팩, 브리프케이스, 메신저백, 클러치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개된다.
특히 시즌 대표 상품인 제이몬은 이진욱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장 애정을 보인 가방이기도 하다고.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만의 기품 있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배우 이진욱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전격 발탁하게 됐다”며 “세련된 비즈니스맨으로 변신한 이진욱의 화보 속 코디처럼,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와 함께 2016년 스마트 비즈니스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쌤소나이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