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의 자살시도 가수 이나비, ‘인어공주’로 재탄생하다.
강인귀 기자
4,752
공유하기
![]() |
사진제공-뷰티스타그램 예고편 |
가수 이광필의 딸이자 가수 겸 영화배우 이나비가 지난 2014년 EBS 다큐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2번이나 자살 시도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나비는 중학교 2학년 때 1집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 이은미의 ‘애인있어요’ 리메이크를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다. 이후 아역 배우로 활동을 하다 더 이상 모습을 보이지 않아 대중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었다.
오랜 시간 가수를 꿈꿨지만 대중 앞에 서는 것 자체에 부담을 느끼며 마치 목소리를 잃은 인어 공주처럼 살게 된 것. 그랬던 이나비가 뷰티스타그램을 만나 약 3개월의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며 음원을 준비했다.
이번 주 이나비의 뷰티마스터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원장의 주도하에 이나비의 메이크오버가 진행 된다고 한다. 정경인 원장의 성형외과는 ‘20년 사후 보장 보증서’를 발급해 눈길을 끈바 있다.
이나비는 뷰티스타그램의 화려한 닥터군단과 음악 프로듀서의 도움을 통해 조금 아쉬웠던 외모와 노래실력을 극복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장점으로 대 변신에 성공했고, 이를 본 MC 박재민은 무릎을 꿇고 환호하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뷰티스타그램을 통해 용기를 되찾은 이나비의 모습은 21일밤 11시 5분에 모두 공개된다.
뷰티스타그램 이나비편은 SNS 페이스북( www.facebook.com/obsbeauty )을 통해 예고편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