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발렌타인데이 맞아 남자 타입 별 연애 공략법 공개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www.biotherm.co.kr)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비오템의 헤도니스트인 장윤주가 배우 이규한과 함께 출연한 발렌타인데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결혼에 성공한 장윤주가 발렌타인데이에 성공적인 고백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남자 타입에 따른 공략법과 그에게 어울리는 비오템 옴므 제품을 조언해주는 형태로 구성됐다.


또한, 배우 이규한은 영상에서 똑똑하지만 센스가 부족해 관리해주고 싶은 공대 남자, 매너가 좋고, 선물의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 섬세한 미대 남자, 운동을 좋아하며 은근히 자기 관리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운동 매니아 남자 등 각기 다른 타입의 네 명의 남자로 변신해 1인 4역의 열연을 펼쳤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영상을 통해 이규한이 변신한 네 가지 남자 타입에 따른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제안한다. 연애센스가 1% 부족한 공대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번들거림을 관리해줄 ‘티-쀼르(T-Pur) 번들거림 방지 세트’를, 진정한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마음을 저격할 ‘아쿠아파워(Aquapower) No.1** 수분 충전 세트’를 추천한다. 미대 오빠를 위해서는 섬세한 그의 주름 관리를 책임질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세트’를, 자기를 관리할 줄 아는 운동 매니아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피부 에너지를 충전할 ‘토탈 리차지(Total Recharge) 토탈 에너지 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비오템 옴므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오템 옴므 발렌타인데이 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오템은 영상 공개와 함께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일)까지 모바일 페이지(goo.gl/DmGTI9)를 통해 4가지 남성 타입에 맞는 비오템 옴므 샘플을 증정하고, 매일 2시 14분마다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정보와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제공=비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