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창업 전문 쌀치킨전문점 ‘바른치킨’(www.barunchicken.com)이 시즌이벤트 최우수매장 1등, 2등을 선정했다.

최우수 1등 가맹점 바른치킨 부산구서역점과 2등 가맹점 수원만석점은 지난 12월, 문어어묵탕 주문 시 소주 1병을 공짜로 주문하는 시즌이벤트를 통해 문어어묵탕 판매량이 각각 740%, 147% 상승하는 쾌거를 누렸다. 

소자본 창업전문 '바른치킨' 가맹점 프로모션 우수매장 선정

바른치킨은 주기적으로 전 가맹점 대상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우수 1등 매장으로 선정된 부산구서역점 김헌수 점주는 “이벤트에 필요한 배너, 전단지, 식재료 할인 등의 본사지원 덕분에 부담 없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며 “개인이 진행하기에는 어려운 이벤트를 매 시즌이나 이슈에 따라 적절하게 준비해주기 때문에 별 다른 고민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바른치킨은 지난 12월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QSC(품질, 서비스, 위생상태), 본사 매뉴얼 준수 및 매출 등을 점검하여 최우수매장을 선정, 2박 3일 일본 온천여행 상품권을 수여하는 등 가맹점주의 적극적인 매장 운영과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시스템을 도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소자본창업 아이템인 바른치킨은 현미와 국내산 햅쌀파우더를 입힌 현미바사삭치킨을 앞세워 소비자뿐 아니라 예비창업자의 각광을 받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사계절 내내 꾸준한 개설문의를 통해 1월에 6개점을 추가로 계약, 브랜드런칭 9개월만에 50호점 돌파를 앞두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평 기준 창업비용 2천만원, 공사기간 7일 이라는 파격적인 리모델링 창업을 제시하며 업종전환을 고려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바른치킨 가맹개설 및 창업 지원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치킨 홈페이지(www.barunchicken.com)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