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스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4주 연속 1위
예스24가 25일 발표한 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윤동주 시인의 청춘을 담은 영화 ‘동주’ 개봉과 함께 10주기 기념 증보판을 복간한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다.


또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와 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는 한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했으며,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한 계단 오르며 5위에 자리했다.

하루 한가지 질문에 답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6위에 이름을 올렸고, 법륜 스님의 행복 안내서 <법륜 스님의 행복>은 세 계단 하락한 7위에 머물렀다.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준 저자만의 아침 습관을 담은 <미라클 모닝>이 출간과 동시에 8위에 진입했다.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열 한 계단을 껑충 뛰어 9위에 올랐고, 미니멀리스트로 거듭나며 얻게 된 행복과 변화를 담은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는 10위를 유지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스스로 사고하는 법을 알려주는 애덤 그랜트의 <오리지널스>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른 11위를 차지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네 계단 하락한 12위에, 환율의 변화 방향, 화폐의 미래 등 환율을 예측하는 이코노미스트 홍춘옥의 <환율의 미래>는 두 계단 하락하며 13위에 머물렀다. 쉽게 흔들리는 마음을 단단하게 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사이토 다카시의 <부러지지 않는 마음>은 네 계단 상승하며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세 계단 하락한 15위에 자리했다.
혜민스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4주 연속 1위
히가시노 게이고의 <라플라스의 마녀>는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하락하며 16위에, 인기 네이버 웹소설 <악마라고 불러다오 7>권은 예약판매 중임에도 불구하고 17위에 올랐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한 계단 하락한 18위에 자리했고, 화제의 ‘만능간장’ 활용 레시피가 담긴 백종원의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4>는 19위의 자리를 지켰다. 고 신영복 교수의 사상이 압축된 글과 그림을 담은 <처음처럼>이 출간하자마자 20위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