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롯데면세점 소공점 입점…유커 및 해외 소비자 공략
강인귀 기자
3,085
공유하기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가 지난 19일(금) 롯데면세점 소공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A.H.C는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워커힐면세점, HDC신라면세점, SM면세점, 인천공항 삼익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유커 및 해외 소비자들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는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얼굴전체에 바르는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홍콩 현지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하이드라 B5 수더’,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가 요우커들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는 업체 측 설명.
A.H.C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력을 인정받은 좋은 제품들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고객 만족도 및 매출을 동시에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롯데면세점 소공점은 시내 면세점 중 매출규모가 큰 매장인 만큼, A.H.C의 이번 입점을 발판으로 하여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3월 18일에는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공식 입점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A.H.C>
![]() |
이번에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는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얼굴전체에 바르는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홍콩 현지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하이드라 B5 수더’,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가 요우커들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는 업체 측 설명.
A.H.C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력을 인정받은 좋은 제품들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고객 만족도 및 매출을 동시에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롯데면세점 소공점은 시내 면세점 중 매출규모가 큰 매장인 만큼, A.H.C의 이번 입점을 발판으로 하여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3월 18일에는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공식 입점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A.H.C>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