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스, 가성비 높은 메뉴와 브랜드 경쟁력이 좋아요
강동완 기자
2,126
공유하기
![]() |
▲ 프랜차이즈 박람회 개막식 브랜드 런칭쇼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
바보스는 50여 가지의 혼합 잇아이템 메뉴를 통해 가격대비 높은 가성비를 높여 창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높이고 있다.
바보스는 이번 창업박람회 특전으로 오픈 시 필수적인 냉장고, 튀김기, 정제기, TV, POS 등을 무상 지원한다.
![]() |
▲ 바보스 상담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
가맹점 신규오픈 시 초기 정착을 위해 탤런트 이훈 일일점장 파견,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가맹점 자체 홍보·프로모션 전략, 오픈가맹점 3개월 집중관리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슈퍼바이징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