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셀렉토커피가 브랜드 리뉴얼 후, ‘리얼 허니브레드’가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으로 디저트의 제왕으로 등극했다.

셀렉토커피의 ‘리얼 허니브레드’는 기존에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있던 허니 브레드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컨셉의 디저트 메뉴로 모든 식재료를 최상급 재료로 사용해 맛을 극대화 했다.

셀렉토커피, ‘리얼 허니브레드’, 겉바속촉 디저트 제왕으로 등극!

셀렉토커피의 ‘리얼 허니브레드’는 자연 그대로인 동물성 우유 생크림, 건강한 식재료 오키나와 흑설탕, 국내산 벌꿀, 뉴질랜드 앵커버터 등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벌꿀과 오키나와 흑설탕으로 건강한 달콤함을 더해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 디저트 제왕으로 등극, 매장 매출 효율의 극대화를 이뤘다.

특히, 오키나와 흑설탕은 미네랄과 효소, 섬유질이 그대로 살아있는 건강한 식재료로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 건강식품으로 소개된 자연식품으로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단맛 그 자체를 느낄 수 있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리얼 허니브레드의 반응이 정말 좋다.” 며 “특히 맛과 비쥬얼 모두 뛰어나 SNS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리얼 허니브레드 외에도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나 트리플넛츠 허니브레드 등 토핑에 따라 맛이 새로워서 다양한 고객층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최근 가성비 극대화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이후, 대용량 빅사이즈, 합리적 가격, 최고 품질의 원두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첫 매장인 구로디지탈단지 직영본점 매출이 40% 급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