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서 밀크티 ‘공차’ 만난다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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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세븐'은 '공차코리아'와 공차 브랜드 상품을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공차코리아는 밀크티 전문점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상의 맛과 품질을 낼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적극 협조하고, 세븐일레븐은 전국적인 유통망을 활용하여 상품 출시 후 점포 전개 및 판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에 합의했다.
상품 기획은 공차와 상호 협의 하에 세븐일레븐이 주도해 진행하며 양사 협력에 의해 개발된 상품은 세븐일레븐에서 독점 판매한다. 첫 상품으로 이달 하순경 밀크티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차는 대만 전통 밀크티 전문점으로 2006년 대만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 전세계 20개국에서 1,100여 점포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브랜드이다. 우리나라에는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한 이후 2016년 3월말 기준 전국 400여 점포를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공차코리아는 밀크티 전문점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상의 맛과 품질을 낼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적극 협조하고, 세븐일레븐은 전국적인 유통망을 활용하여 상품 출시 후 점포 전개 및 판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에 합의했다.
상품 기획은 공차와 상호 협의 하에 세븐일레븐이 주도해 진행하며 양사 협력에 의해 개발된 상품은 세븐일레븐에서 독점 판매한다. 첫 상품으로 이달 하순경 밀크티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차는 대만 전통 밀크티 전문점으로 2006년 대만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 전세계 20개국에서 1,100여 점포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브랜드이다. 우리나라에는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한 이후 2016년 3월말 기준 전국 400여 점포를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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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밀크티 No.1 브랜드 ‘공차’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협력을 통해 개발한 공차 브랜드 연계 상품을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판매하는 것에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정승인 코리아세븐 대표(왼쪽)와 김의열 공차코리아 대표(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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