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 우븐 스니커즈 출시…
슈즈 브랜드 락피쉬가 여름을 겨냥해 우븐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븐 스니커즈는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지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EVA소재의 메모리폼 인솔을 사용해 푹신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곡선 형태의 부드러운 가죽 뒷 패치가 있어 불편함이 없고, 뒷패치 홀더로 좀 더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또한 비트 레이스 업 우븐 슈즈는 기본 라인에 슈레이스를 더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아웃솔에 유니크함을 더했다. 우븐소재의 짜임방식 어퍼로 전체적으로 슈즈 자체의 텐션이 있어 발을 작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고탄력 EVA 소재의 메모리폼 인솔이 들어있어 착화감도 편한 게 큰 강점이다.

락피쉬의 우븐 슈즈는 청량감을 주는 파스텔 색인 스카이블루, 푸시아 등 총 7가지 츄 츄 솔리드 라인이 있고, 그레이, 네이비, 다크 골드 등 총 9가지 컬러의 비트 레이스 업 우븐 슈즈도 출시된다.
락피쉬, 우븐 스니커즈 출시…
에이유커머스 홍보담당자는 “이번 여름을 강타할 우븐 스니커즈는 날씨에 상관 없이 전 연령대가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신발로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다. 락피쉬는 기존 코어 아이템인 레인부츠, 젤리슈즈 외에 시즌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확장함으로써 핫썸머 아이템의 강자로 자리매김 하려한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에이유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