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 '피플어워드' 수상
박찬규 기자
1,776
공유하기
![]() |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 /사진=BMW코리아 제공 |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가 지난 23일 연세대학교 경영관에서 열린 한국인사조직학회 정기학회에서 ‘피플어워드’를 수상했다. 피플어워드는 사람과 조직 중시 경영의 이상적 모델을 제시한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김효준 대표는 한국 수입자동차 1세대 경영자로 2000년 취임 이후 지속가능한 기업철학과 차별화된 최상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왔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외에도 한국인 최초의 BMW 그룹 글로벌 경영진 배출을 비롯해 아시아 최초의 BMW 드라이빙 센터를 통한 국내 자동차 레저문화조성에 기여, 세계 5번째 R&D 센터 설립 등 다방면의 적극적인 투자 진행에도 힘쓰고 있다.
김 대표는 “1995년 설립 이래 BMW라는 이름은 단순한 자동차 판매회사가 아닌 문화와 사회적 가치를 구성원과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의 20년을 책임질 새로운 목표와 비전 또한 고객과 딜러사, 임직원 등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해 나가며 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사조직학회는 경영전략, 리더십, 인적자원관리, 노사관계 등 기업경영 관련 전문가들과 관련 기관, 기업들이 1992년 설립한 국내 최고의 경영학 관련 학술단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박찬규 기자
자본시장과 기업을 취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