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9.7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슈퍼글라스' 출시
김설아 기자
11,566
공유하기
![]() |
아이패드 프로는 애플펜슬과의 호환성 여부가 중요하다. 이 기기에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고 애플펜슬로 직선을 그렸을 때 구불구불하게 그려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슈퍼프 강화유리필름은 이런 현상을 개선한 강화유리필름으로 펜슬과의 호환성을 향상시켰으며, 높은 투과율, 터치감과 밀착감 또한 장점이다.
업체측은 이전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출시 때도 슈퍼글라스에 대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고 밝히고,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슈퍼글라스 또한 많은 테스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슈퍼프는 아이패드프로 9.7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으로 가이드 강화유리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프 관계자는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필름 구매자가 직접 부착을 할 때, 실패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해 이런 이벤트를 하게 됐다”면서 “향후에도 좋은 서비스와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슈퍼프는 아이패드프로용 강화유리 필름 뿐만 아니라 최신형 휴대폰 및 태블릿 제품의 다양한 모델의 강화유리필름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