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서 옷차림이 한층 가벼워지기 시작했다. 겨울 동안 붙은 살들로 매일 아침 옷 고르기가 고민인 여성이라면 운동한 듯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타일링 팁에 주목해보자.





여름철 가장 베이직하면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티셔츠. 티셔츠는 어느 아이템과 믹스매치해도 잘 어울려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잘 고른 티셔츠 한 장은 체형보완까지 해주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준다.







'체형 완벽 보완 스타일링' 이보영처럼 슬림한 몸매 따라잡기





▶올 여름, 통통한 상체는 '이제 그만'




통통한 상체를 보완하고 싶다면 화보 속 이보영처럼 적당히 루즈한 핏과 짧지 않은 크롭기장의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루즈한 핏은 몸의 라인을 감춰주며, 크롭기장은 허리라인의 군살을 커버해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시켜 준다. 여기에 이보영처럼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스커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상체 라인은 감춰주면서 허리라인을 슬림해 보이게 해주는 것은 물론 여성스러운 매력도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체형 완벽 보완 스타일링' 이보영처럼 슬림한 몸매 따라잡기





▶늘씬한 하체라인, 스타일링으로 완성




통통한 하체를 스타일링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싶다면 화보 속 이보영이 착용한 티셔츠처럼 옆트임과 앞, 뒤 기장이 다른 티셔츠를 선택해보자.





앞, 뒤 기장차이가 있는 티셔츠는 다리를 훨씬 길어보이면서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여유 있는 핏과 발목이 살짝 보이는 기장의 슬랙스 팬츠를 매치한다면 여름 특유의 시원함은 살리고 통통한 하체는 커버해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다니엘 에스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