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SWATCH)가 상황에 따라 용도를 변형할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 워치 ‘팝 워치(POP WATCH)’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와치의 ‘팝 워치’는 단순히 손목에만 머무르는 시계를 넘어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패션 스타일링 시계로, 손목 시계 하나로 클립, 목걸이, 탁상시계, 벽시계 등 다양하게 변형하여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손목 시계에서 다이얼을 분리하면 내장 되어있는 스페셜 클립과 목걸이로 활용할 수 있는 4종류의 넥&포켓 체인, 6가지 스타일로 바꿔 낄 수 있는 휴대용 접이식 탁상 시계, 4종류의 벽 시계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도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 블랙 앤 화이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엣지 있게 믹스되어 심플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팝한 컬러감과 색종이 조각을 흩뿌려 놓은 듯 개성 넘치는 키치한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9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스와치 관계자는 “’팝 워치’는 스와치가 늘 중요하게 생각하는 핵심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그대로 표현한 제품”이라며 “원하는 곳 어디에든 부착할 수 있는 클립과 함께 매일 다른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올 여름 크리에이티브한 스타일을 더욱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스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