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란제리 브랜드 '메이든폼' 국내 론칭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란제리 브랜드 ‘메이든폼(Maidenform)’의 브라, 팬티 세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든폼’은 94년 역사의 란제리 브랜드로 기존에 홑겹으로 납작하게 디자인 된 브라에 맞춤형 볼륨감을 연출해 주는 패드를 최초로 부착해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브라를 디자인해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브랜드다.


한국에 첫 선을 보일 ‘메이든폼’ 브라, 팬티 제품은 '프리미엄 컴포트'라인으로 불편한 와이어는 제거하고 가슴둘레와 컵 사이즈에 따라 형태가 다른 맞춤형 스페셜 몰드를 적용해, 착용은 편안하면서도 풍성한 볼륨업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엠코르셋, 란제리 브랜드 '메이든폼' 국내 론칭
엠코르셋㈜ 김계현 부사장은 “메이든폼은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라인을 표현해내기 위해 100년 가까이 연구해온 브랜드로, 각기 다른 체형에 맞춘 스페셜 몰드를 삽입하여 여성들이 속옷에 가장 바라는 볼륨감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꿈의 언더웨어로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망하며, “앞으로 브라, 팬티뿐만 아니라 편안하지만 완벽하게 몸매를 보정해주는 쉐이프웨어 제품까지 이미 세계시장에서 입증된 메이든폼의 인기라인들을 순차적으로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계획을 밝혔다.

<이미지제공=엠코르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