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굽네 볼케이노’ 흥행에 이어 ‘모짜렐라 치즈 시리즈’까지 화제를 일으키며 치킨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굽네치킨의 굽네 볼케이노는 ‘치밥’ 열풍을 일으키며 굽네치킨의 전체메뉴 중 판매 비율 50%를 넘어선 화제의 제품으로, 치킨 업계에서 매운맛 치킨 열풍을 이끌고 있는 주역이다.

굽네치킨은 ‘치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시킬 ‘치즈 레시피’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짜렐라 치즈’ 시리즈를 출시했다.


특히 최근 1인 크리에이터 조섭이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공개한 ‘굽네 볼케이노 치밥+치즈 레시피’ 바이럴 영상은 공개한지 얼마 안돼 130만 뷰를 돌파해 입소문이 나면서,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의 주문이 전주 대비 세 배가 증가했다.

굽네치킨, 치밥 열풍 이어 ‘모짜렐라 치즈 시리즈’까지 인생치킨 등극!


조섭이 공개한 바이럴 영상에는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의 솔직한 후기와 먹는 영상이 담겨 있다.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에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모짜렐라 치즈를 한 입에 먹는 조섭의 영상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강렬하게 자극한다.


또한 모짜렐라 치즈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치밥’ 특급 레시피를 게스트 ‘망가녀’와 함께 맛보며 솔직한 평과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는 ‘굽네 볼케이노’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한 제품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은박 보냉 봉투에 담아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


소비자는 직접 굽네 볼케이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동안 조리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매운 맛을 잘 못 먹는 소비자들도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하면 맛있게 굽네 볼케이노를 즐길 수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부터 모짜렐라 치즈 시리즈까지 새롭게 시도한 메뉴를 연달아 흥행시키며 치킨 업계 트렌드를 생성하고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와 색다른 마케팅 활동으로 현 트렌드를 계속해서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