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어른' 설민석-최진기 인기, 베스트셀러로 이어져
예스24 6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강인귀 기자
9,590
공유하기
![]() |
한강 작가에 대한 관심은 다른 작품으로도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한강 작가의 2014년 장편 소설 <소년이 온다>는 지난주와 같이 2위에 자리잡았고,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65개의 이야기를 시처럼 담은 2016년 신작소설 <흰>은 네 계단 오른 5위에 안착했다. 여기에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은 한강 작가와 함께 국내 문학 열풍을 일으키며 2주 연속 3위를 유지했다.
그리고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등에서 육아 멘토로 활약한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와 같은 6위에,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용기 시리즈 완성편 <미움받을 용기2>는 두 계단 내려간 7위, 전작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와 같은 8위를 기록했으며, 만화 <원피스 ONE PIECE 81>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한 계단 오르며 14위를, 강사 최진기가 올해 초 강의 내용을 엮은 인문학 입문서 <최진기의 교실밖 인문학>이 20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진입하며 최근 출연 중인 방송 '어쩌다 어른'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