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오는 6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3일간 강남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관)에서 진행되는 2016 제13회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 모집에 나선다.


13년 전통의 토프레소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 3,840만원에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트렌드에 적합한 메뉴를 제공하는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로 업계 최초 자체 로스팅 팩토리를 설립하여 100% 아리비카 원두를 사용한 최적의 로스팅과 토프레소 고유의 차별화된 블렌딩을 통해 신선한 원두를 전국 가맹점에 공급한다.

▲ 지난 3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토프레소 박람회 상담모습 (사진=강동완기자)
▲ 지난 3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토프레소 박람회 상담모습 (사진=강동완기자)

이번 박람회에서 대형 부스로 참가하여 실제 토프레소의 고품격 매장 인테리어를 구현하는 한편, ‘당일배전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는 갓 볶은 원두로 내린 신선한 커피와 여름 신메뉴를 준비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제 매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기적인 불황 속에서도 실속 있는 카페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토프레소는 이번 박람회에서 13년간 축적해 온 차별화된 창업 노하우와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해 이목을 끌고 있다.


박람회를 통해 상담과 창업을 진행하는 경우, 토프레소 자체 로스팅 공장에서 갓 볶은 100% 아라비카 원두를 무상 지원(100만원 상당),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뿐만 아니라 박람회 현장에서 공개하는 특전 등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6월 15일(수), 18일(토) 각각 서울 한남동 본사 창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24시간 상담과 전국 모든 지역을 찾아가는 1:1 개별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