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중국 '모차' MOU 체결…중국 진출 가속도
강인귀 기자
6,840
공유하기
![]() |
▲중국 커뮤니티 ‘모차’에 서비스 중인 ‘파우더룸’의 콘텐츠 |
그동안 파우더룸은 자체 중국 사이트 ‘파우더룸 차이나’를 통해, 국내 브랜드 화장품들을 중국의 파워블로거인 ‘왕훙’들이 체험하고 생생한 체험기를 양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런데 이번 ‘모차’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파우더룸’의 자체 콘텐츠들을 그대로 ‘모차’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현장감 있게 하게 됐따.
현재 ‘모차’ APP 접속시 파우더룸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E-커머스 상품(모차에서 진행하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요정 박스’)을 통해 샘플 제공 바이럴 마케팅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파우더룸은 ‘모차’ 이외에도 중국 타 유명 커뮤니티를 비롯, 대만, 홍콩 뷰티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