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홈페이지 개편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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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18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2개월간 개발한 하이드리드형 신규홈페이지를 공개한다.
6일 오픈을 앞둔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와는 달리 여러가지 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예비창업자 모두 쉽게 브랜드 정보를 파악 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꼬지사께 이노베이션팀 김재연차장은 "기존 홈페이지는 디자인적인 면과 기능적인 부분에서 꼬지사께가 가진 많은 이점을 제대로 표현할 수 없는 한계점이 있었으며 고객에게 정보전달력이 부족해 이를 보완해 신규 홈페이지를 개발하게 되었다. "고 소개했다.
오픈하는 신규홈페이지는 고객이 필요한 정보만 빠르게 볼 수 있도록 검색어 맞춤형 랜딩페이지를 구현하였으며 가족점 점주공간에도 기존과 달리 더욱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여 가족점에서도 홈페이지에서 많은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꼬지사께는 한국형 이자카야로 특유의 이자카야 메뉴 뿐만 아니라 대중성있는 포차요리를 접목한 퓨전요리 선술집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창업시에는 임대료를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6일 오픈을 앞둔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와는 달리 여러가지 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예비창업자 모두 쉽게 브랜드 정보를 파악 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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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지사께 이노베이션팀 김재연차장은 "기존 홈페이지는 디자인적인 면과 기능적인 부분에서 꼬지사께가 가진 많은 이점을 제대로 표현할 수 없는 한계점이 있었으며 고객에게 정보전달력이 부족해 이를 보완해 신규 홈페이지를 개발하게 되었다. "고 소개했다.
오픈하는 신규홈페이지는 고객이 필요한 정보만 빠르게 볼 수 있도록 검색어 맞춤형 랜딩페이지를 구현하였으며 가족점 점주공간에도 기존과 달리 더욱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여 가족점에서도 홈페이지에서 많은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꼬지사께는 한국형 이자카야로 특유의 이자카야 메뉴 뿐만 아니라 대중성있는 포차요리를 접목한 퓨전요리 선술집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창업시에는 임대료를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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