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천안 외관.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천안 외관. /사진제공=신라스테이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천안이 11일 그랜드 오픈한 가운데 천안지역 관광자원을 연계한 첫 패키지 '다이나믹 서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여름시즌 천안지역 최대규모의 물놀이시설인 테딘워터파크 이용권과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세트를 제공한다. 테딘워터파크는 신라스테이 천안과 자동차로 15분 거리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1박,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비치세트(비치가방, 비치타월, 비치볼),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2매다.

패키지가는 주중(월~목) 22만부터이며 주말(금~일) 19만8000원부터다. 이용기간은 7월1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다만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유효기간은 9월30일까지로 기간 내 1회 사용할 수 있다.  


또 신라스테이 천안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날 체크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천안의 명물인 호두과자를 천안을 포함한 신라스테이 9개 모든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체크인 시 오렌지주스 또는 시그니처 논알코올 칵테일을 증정하는 웰컴 드링크 이벤트도 있다.


더불어 신라스테이 천안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객 모두에게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기간은 7월17일까지 단 일주일간이다.

신라스테이 천안 관계자는 "앞으로 신라스테이가 천안에 진출한 특2급 수준의 첫 비즈니스 호텔로서 한층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의 만족은 물론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해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